[식품·외식산업 분과위원회] 2차 회의 진행

한국수입협회 식품·외식산업 분과위원회는 지난 6월 9일 회의를 개최하고 업계 현안, 분과위원회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김유나(㈜에이알커머스 대표) 분과위원장을 비롯하여 6개사가 참석하였다.
회의에서는 협회 주요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식품·외식산업 분과위원회의 네트워크 확대와 회원사 참여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또한 식품 수입·유통 업계 동향과 경영 리스크 대응 방안을 공유하고, 물류·통관 등 실무 노하우에 대한 정보교류를 진행하였다.
